media

제6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 연예인 홍보단 발대식 열려

– 2018년 제6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 뜨거운 웃음 축제 준비 시작!
– 김준호, 김지민, 이상훈 등 대세 코미디언들이 총 집결해 ‘BICF 알리미’ 되다.

제6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 이하 BICF)이 연예인 홍보단 발대식을 열고 8월 뜨거운 웃음 축제 준비를 시작했다.

3월 18일(일) 오후 서울 여의도에서 열린 BICF 연예인 홍보단 발대식에는 개그맨 김준호, 김지민, 이상훈 등 20여 명의 연예인들이 참석해 ‘BICF 알리미’로서 활동하기로 약속했다.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이라는 행사 취지에 걸맞게, 그렉, 알렉스 등 국내에서 활동하는 외국인 연예인들도 참석해 ‘BICF 알리미’ 되기에 동참했다.

BICF 연예인 홍보단은 코미디 스트리트, 코미디 어택 등 BICF 오프라인 행사 참가와 SNS활동 등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웃음 축제 BICF를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예정이다.

2014년 시작된 아시아 최대의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 BICF는 다채로운 볼 거리와 즐길 거리로 부산과 대한민국에 웃음 바이러스를 전파하고 있다. 제6회 BICF는 오는 2018년 8월 24일(금)부터 9월 2일(일)까지 총 10일 간 부산 센텀시티 일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